(구) 덱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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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방법 뭐 있나
손패가 모일때까지 버틴다.
알렉으로 상대피 15로 -> 아케이 내면 돌진 알렉 = 15 / 피울 알렉 돌진 = 15 한방
갓빼미로 도발 다 풀어줘야됨 기껏 다모았는데 도발있으면 말짱 도루묵
제일중요함 3~4마리 이상모이면 방어도 관리를 위해서 쓸어줌
필요할때 난투가 정말 안잡히는경우를 방지하기 위해서
상대방에게도 두장을주지만 키카드를 빠르게 모으면 내가더 유리하기때문에 점장이를 기용함.
그리고 당연히 덱 구성보면알겠지만 어차피 이덱으로 승리하는경우는
도끼 알렉콤보로 끝나기때문에
드로용 하수인들은 전부 상대 하수인과 맞 교환해주는 형식의 전투를 취해야 함.
키카드 모을때까지 방어도 관리가 중요. 난투는 위험하다싶으면 3마리정도있더라도 질러 줘야함.
법사/사제 상대로매우 강함. 법사슈팅보다 방어도가 단단함. 같은 알렉덱이라도 법사보다 전사가 더 빠름.
알렉 한장밖에안되는데 어떻게 굴려요? 라고 묻는다면
드로할수있는기회가 엄청많기때문에 죽기전까지 덱을 바닥 까지 긁어낼수 있음.
12/14 수정.
패치이후에 무조건 아케이보다 피울 두장. 방어도 버그픽스로인해 전사 드루 같은경우엔
방어도가 남아있으면 아케이로 한방이 안나옴. 미리 아케이로 방어도를 깎아논뒤에
상대방이 방어도 올려서 최대 17까지 도합이 나오도록해서 한방에 보내버리면 됨.
좀더 안정적인 마무리를 위해서 전리품 한장빼고 필사의일격 한장 투입.
탈노스 구해서전리품빼고 탈노스 넣었음.
패치이후에 방어도버그픽스라는 변수가있었지만 여전히 한방이 나오게 하면서 운영하면 문제가없으며
현메타에서 전사들이 여러 컨셉덱을 굴리는지라(부글. 거인덱) 드로우 패턴만으론 알렉이라 단정하기힘들어졌고
최근 유저들이 수액을 거의 쓰지않아 무기가 무숴지는일이 없음. 최근 상당히 고승률을 달리고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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