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패치 이후 비법덱이 엄청 쎄졌는데, 대부분 광역기를 넣지 않고 돌리는 것에 대한 의문이 있었음.그런데  어그로 비법이라고 광역기 넣고 돌려서 전설 다신 셰르벨님을 보고, 역시나 광역기는 넣고 돌렸어야 되는구나 싶어서 그 덱으로 돌려봄.10판에 승률 40퍼... 그리고 제일 멘붕인게 5연패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이건 아니다 싶었음. 다른 분들은 다들 잘만 연승해서 가시는데... 나는 왜... 여튼 그래서 원래 돌리던 덱에서 혼합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마법사 :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Mage : Jaina Proudmoore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정규] <코볼트> 비밀법사 (광역기/명치) *수정* 작성자 : 연더 | 작성/갱신일 : 2018-02-23 06:25:31 | 조회수 : 1080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f0EBu4CyQPmBL8I6boCotMCDHG7ApUDqwSWBewF17YC67oCh70CwcECmMQCj9MCAA==
덱 코드 발급받기
마법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패치 이후 비법덱이 엄청 쎄졌는데, 대부분 광역기를 넣지 않고 돌리는 것에 대한 의문이 있었음.
그런데  어그로 비법이라고 광역기 넣고 돌려서 전설 다신 셰르벨님을 보고, 역시나 광역기는 넣고 돌렸어야 되는구나 싶어서 그 덱으로 돌려봄.

10판에 승률 40퍼... 그리고 제일 멘붕인게 5연패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이건 아니다 싶었음. 다른 분들은 다들 잘만 연승해서 가시는데... 나는 왜... 여튼 그래서 원래 돌리던 덱에서 혼합해서 돌려보는게 좋다는 생각을 함. 결과는 그후 7승 2패하고 10급 달았음. 아마 앞으로 시간을 더 들이면 5급주차도 무난할듯 싶음. (지금 40판에 68% 승률)



1. 광역기는 [비밀을 삼키는 자]나 [굶주린 게]보다 더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대처할 수 있기 때문에 비삼자나 굶게를 쓰는 것보다 광역기를 쓰는게 훨씬 좋음. 원래도 비삼자를 넣으면 주문냥꾼이나 비법을 잘 안만나고, 굶게를 넣으면 멀록기사를 잘 안만나게 되는 법칙 때문에 힘들었었음.

2. 셰르벨님은 일부러 [신비한 지능]을 하나 빼셨지만, 사실 알루네스가 손에 빨리 잡히는 타입이 아닌 나로서는 신지 하나로는 손패가 계속 말라갈수밖에 없었음. 10판 중에 손패 마르지 않은 판은 딱 1판... 그래서 신지를 2장 넣고 [마술사의 수습생]을 1장 넣었음. 신지를 2장 이미 쓴 상태에서는 알루네스를 쓸 필요가 딱히 없지만, 신지 1장으로는 손패가 쉽게 마름. 그리고 사실 수습생이 그리 효과가 좋다고 보지 않기 때문에... 지금도 이아이는 다른아이로 교체해도 된다고 생각한다. [변이]나 [불의 땅 차원문]같은 걸로 교체할 수 있다고 봄.

3. [주문 왜곡사]가 [얼음 방패]보다 좋다고 생각함. 상대는 [마법 차단]만 생각하기 때문에 왜곡사가 쏠쏠한 역할을 해줌. 그리고 어짜피 알아도 어쩔수 없는게 왜곡사임. 내 하수인 한번 더 살리는거, 마법차단인 줄 알고 동전 쓰게 만드는 역할, 본인 하수인에 버프 주려는 거 대신 받는 거, 정말 한턴 사는 것 뿐인 얼방보다 훨배 좋다고 봄.

4. 셰르벨님이 강조한 "명치"치기. 수정 전에는 변이 물약같은거를 넣는답시고 폭룬을 1개 빼고 그랬는데, 변이 물약은 흑마 한정에다가 그것 또한 재수없으면 2/1같은 애가 변이돼버리는 불상사가 많이 일어나더라. 그래서 몇판 하고 바로 뺐었음. 정말 하수인 정리에다 명치까지 보너스로 쳐주는 폭룬 짱짱맨! 그리고 솔직히 불땅차 무겁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역시나 불땅차 빼고 가볍게 게임하는게 굉장히 좋더라. 광역기까지 있으니까 하수인 정리에는 수월하기 때문에 더더욱 좋다.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