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3급까지 비취노루로 올리다가, 리노법 용사제가 너무 없고 도적, 씹랄만 넘치길레,아니다 싶어 씹랄로 갈아타서 전설찍었습니다.요세 많이 보이는덱이 젤 많이 보이는 순서대로씹랄, 퀘스트도적, 해적전사, 미드쓰랄, 리노흑마, 리노법사, 비취노루 인데,상성이씹랄, 해적전사 > 비취노루 > 리노흑마,리노법사 > 씹랄, 해적전사씹랄 > 퀘스트도적, 해적전사미드쓰랄 > 씹랄(씹랄, 노루만 주구장창해서 나머지 상성은 잘 모르겠어요)현제 도적과 씹랄이 랭크 대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1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주술사 : 스랄
Shaman : Thrall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야생] 16일 전설달성 비취씹랄 작성자 : 갈미 | 작성/갱신일 : 2017-01-18 03:25:11 | 조회수 : 4966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BAaoIBu0FuQaEF6C2ApG8ApS9AgzuAfkD1AXgBvAHshTKFveqAo62Aoe8AtG8AqC9AgA=
덱 코드 발급받기
주술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3급까지 비취노루로 올리다가, 리노법 용사제가 너무 없고 도적, 씹랄만 넘치길레,
아니다 싶어 씹랄로 갈아타서 전설찍었습니다.

요세 많이 보이는덱이 젤 많이 보이는 순서대로
씹랄, 퀘스트도적, 해적전사, 미드쓰랄, 리노흑마, 리노법사, 비취노루 인데,

상성이
씹랄, 해적전사 > 비취노루 > 리노흑마,리노법사 > 씹랄, 해적전사
씹랄 > 퀘스트도적, 해적전사
미드쓰랄 > 씹랄
(씹랄, 노루만 주구장창해서 나머지 상성은 잘 모르겠어요)

현제 도적과 씹랄이 랭크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현 시점에 쓰랄이 젤 전설달기 좋은거 같습니다.
씹랄은 패 잘풀리고 상대 패 안풀리면 상성도 씹어먹기 때문에 딱히 불리한 매치도 없어요,


운영볍
vs 씹랄
씹랄 미러전은 초반 1~3코에 게임의 승패가 거의 결정됩니다.
1~3턴 플레이때 필드를 먹는쪽이, 토템이 쌓이기 때문에 앵간하면 이깁니다.
요세 씹랄들은 번폭을빼는 추세라 역전도 잘 안됩니다.
혼소차 각을 조심해서, 체력2를 아끼고 체력 1짜리를 버리세요,
상대방이 1턴트로그를 냈다면 트로그-토골 보다 동전 토골이 좋습니다.
앵간하면 최대한 정리하면서 필드를 먹는 식으로 운영하면 됩니다.
돌진, 무기로 딜을 하는 직업이 아니라서, 정리하다보면 이깁니다.
간혹 체력이 너무 없을때 이대로 정리하다가는 주문 슈팅으로 뒤질꺼 같은경우에는
달려도 되는데, 이 상황은 감이기 때문에 많이 돌려보셔야 됩니다.

후공일때는 손패 압박이 좀 덜한데, 선공일때는 최대한 1코 찾는 쪽으로 가야합니다.
1~3코때에 승패가 정해지기 때문에, 한턴 쉬는게 너무 위험해요,
핀리는 앵간하면 흑마영능은 잡지 마세요, 드로우 보기전에 끝납니다.


vs 도적
도적같은 경우에는 1턴에 해적이 안나오면 2턴에는 보통 칼을차기때문에 무난하게 명치패다 이깁니다.
1턴해적이 나오면 이걸 무기, 주문으로 잘 짜르면서 내 하수인을 살리냐 아니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 되는경우가 많았습니다.


vs 해적전사
해적전사는 돌발톱과 야정에 약합니다.
중후반부에 하수인 깔기보다는 토템을 찍어 돌발톱 확률을 계속 늘리는게 중요합니다.

vs 비취노루
휘둘각 의식하셔서 게임하시면 됩니다
쓰랄이 더 유리하긴한데, 비취노루가 핸드가 너무 좋으면 지는경우도 많습니다.
걍 운영이랄 것도 없이 비취가 잘풀려서 잘막아내면 지는거고 못막으면 이기는겁니다.


vs 리노흑마, 리노법사
적 핸드에 리노가 있으면 어차피 집니다.
적에 광역기 의식해서 너무 하수인 안내면 리노 나와서 집니다.
걍 리노, 광역기 배제하면서 후드려까면서 리노 없기를 빌어야 됩니다


vs 미드쓰랄
광역기 번폭2장 혼소차2장 다체우고, 4코 맑은물을 마시거라? 6힐 해주는 하수인까지 
넣은 미드 쓰랄은 좀 많이 힙듭니다.
리노법사, 리노흑마는 패가 말리면 이기는 경우가 많았는데, 미드쓰랄은 패도 잘 안말려서
힘들었습니다. 이넘은 초반에 씹랄인지 미드쓰랄인지 구분이 안갑니다.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