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인벤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하고
출석보상 받으세요!

덱 시뮬레이터

야생카드 편입 패치 전에도 고전, 후에도 고전하다가 겨우 박제한 니너입니다 !패치 후에 너도 술사? 나도 술사! 하다가 3급에서 꽉 막히고 무작위에 거부감이 큰 저로서는 스트레스도 너무 받고 흥미가 떨어지더라구요.결국에 하랜기사로 전환해서 어제 오늘 이틀 만에 박제했습니다. 오늘은 상대 실수와 오른쪽의 힘으로 운좋게 8승 2패 했구요. 확실히 자기한테 맞는 덱이 있는 거 같아요. (제가 술사를 못하는 건 안 비밀)하랜기사의 장점은 딱히 불리한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평가중
추천 : 1 / 비추천 : 0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성기사 : 빛의 수호자 우서
Paladin : Uther Lightbringer
  • 덱 구성
  •  
  • 직업 특화
  •  
  • 선호 옵션
  •  
  • 평균 비용
  •  [전설 등급]
[정규] 술사가 안 맞다고 느낀다면 대안은 작성자 : 니너 | 작성/갱신일 : 2019-10-15 00:15:18 | 조회수 : 2596
카드 리스트 - 제작 가격: 00/30
덱 복사카운팅 툴
AAECAZ8FHowBngHcA8gEzwb6Bq8HnvACrfICwP0C9v0C1v4C2P4C2f4CoIADvpgDjpoDkJoDlJoDg6EDxaED/KMDyKQDlqYDhKcD/acDn7cD2NID2dID5dIDAAA=
덱 코드 발급받기
성기사 
  • 카드 없음
 
중립 
  • 카드 없음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
  • 2
  • 3
  • 4
  • 5
  • 6
  • 7+
  • 평균 비용 : -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
  • 무기
  • 장소
  •  오리지널 카드
  •  고전
  •  핵심
  •  이벤트
  •  낙스라마스의 저주
  •  고블린 대 노움
  •  검은바위 산
  •  대 마상시합
  •  탐험가 연맹
  •  고대신의 속삭임
  •  한여름 밤의 카라잔
  •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  운고로를 향한 여정
  •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  코볼트와 지하 미궁
  •  마녀숲
  •  폭심만만 프로젝트
  •  대난투
  •  어둠의 반격
  •  울둠의 구원자
  •  용의 강림
  •  갈라크론드의 부활
  •  황폐한 아웃랜드
  •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  수습 악마 사냥꾼
  •  광기의 다크문 축제
  •  불모의 땅
  •  스톰윈드
  •  알터랙 계곡
  •  가라앉은 도시로의 항해
  •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
  •  리치왕의 진군
  •  아서스의 길
  •  전설노래자랑
  •  티탄
  •  시간의 동굴
  •  황야의 땅 결투
  •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선공후공을 선택해 주세요.
추가 설명

야생카드 편입 패치 전에도 고전, 후에도 고전하다가 겨우 박제한 니너입니다 !
패치 후에 너도 술사? 나도 술사! 하다가 3급에서 꽉 막히고 무작위에 거부감이 큰 저로서는 스트레스도 너무 받고 흥미가 떨어지더라구요.

결국에 하랜기사로 전환해서 어제 오늘 이틀 만에 박제했습니다. 오늘은 상대 실수와 오른쪽의 힘으로 운좋게 8승 2패 했구요. 확실히 자기한테 맞는 덱이 있는 거 같아요. (제가 술사를 못하는 건 안 비밀)

하랜기사의 장점은 딱히 불리한 매치업이 없이 운과 실력의 여하에 따라 극복 가능하다는 느낌?


저는 실바나스 대신에 모래결속사를 채용한 덱을 사용했는데 강력한 정령이 3장이나 있어서 하랜냥보다 모래결속사의 효율이 더 좋은 느낌이었어요. 수수께끼의 도전자, 종탑보초병은 덱 압축이고 순수 드로우는 수정학 1장, (발동된) 숨겨진 지식 1장 밖에 없어서 손패가 말랐을 때 모래결속사가 쏠쏠하고 점유율이 40프로가 넘어가는 술사 상대로 실바가 무겁고 효율이 떨어질 수밖에 없을 거 같네요

멀리건은 활기찬 조수를 제외한 1코 하수인과 수정학, 핀리 경은 나오면 거의 무조건 집고 가고, 나머지 2코 하수인은 1코가 잡히거나 후공일 때, 수수께끼의 도전자는 후공일 때 집고 가요. 수수께끼의 검은 술사 상대로 잔악무도토템 끊기 위해 가져가구요. 캥거루로봇에 발광로봇이나 가르게 합체로 토템 끊어주는 각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캥거루로봇은 1, 2턴에 내면 완소입니다.

핀리 경은 선택지 중에 도전, 냥꾼, 드루, 법사 등 공격 영능이 좋고, 술사 상대로 기사, 술사 영능은 너무 위험합니다. 흑마 영능도 패가 마른 경우 외에는 템포 플레이를 해야 하는 덱 특성 상 좋지 않습니다.

비밀은 너무 허무하게 빠지는 경우(극단적인 예로 신병 하나가 있는데 불굴, 구원, 자동방어매트릭스, 고귀한 희생이 빠지는)만 빼고는 왠만하면 템포를 위해서 걸어줍니다. 구원, 매트릭스, 엎드려는 3개가 동시에 허무하게 빠질 수도 있으니 유의하시구요~

드루, 법사, 사제, 컨트롤전사 같은 느린 덱 상대로는 어그로덱 답게 1턴부터 공격적으로 명치 공략해서 빨리 끝내고,
미러전, 술사, 도적, 냥꾼, 상대로는 템포 플레이 해주면서 필드를 안 뺏기는 게 중요합니다. TC각은 적당히
목록으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